5기생 연구생 야마모토 아야카 2016년 마지막




안녕하세요~

 

 

 

넘치는 미소! (좋잖아!)

전력질주! (꽤 하잖아!)

가라테걸인? (아-얀!)

 

아얀 파워로 모~두의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을게요

 

효고현출신・중학교2학년・14살

아-얀이라 불리는 야마모토 아야카예요!

 

 

어제도 많은 좋아요! 코멘트

감사합니다!





오늘 블로그는 173번째예요~!



- - - - - - - - - - 











오늘은 섣달 그믐 날입니다~!








오늘로 2016년이 끝이네요.







저에겐 이 1년간 여러가지 일이 있었어요.







우선은 NMB48의 5기생 오디션에 합격한 것입니다!




6월 28일 발표한 5기생!

「텟펜톳탄데!」




야마다 스즈쨩이 센터로

피로



긴장했지ー








7월에는 처음으로 콘서트에 나가게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전좌데뷔도 했습니다!







8월에는 미루키상의 졸업 공연 전좌 출연으로 처음으로 센터에서

「기다렸어요 신학기」를 불렀습니다!




미루키상 선발로 뽑아 주셔서

굉장히 좋은 경험이 됐어~




미루키상께서도 조언을 해주셨고!






그리고 첫 리퀘스트아워 그리고

사야카상이 없는 라이브에 출연했습니다!




하트의 독점권은 추억이에요




연구생의 센터로 「절멸흑발소녀」도 불렀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연구생 공연 발표가 있었던 것은 기억하고 있어요!






그리고 10월 4일

연구생 공연의 쇼니치를 맞았습니다!




연구생만으로 만들어 낸 이 공연은 제 일생의 추억이에요!






그리고 NMB48의 6th콘서트에도 출연했습니다!




거기에서는 신팀N승격 발표!

그리고 16th 싱글 선발 진입!



정말, 너무 기뻐요





10월은 다양했어요!






11월에는 베스트히트가요제가 첫

TV에서 가창 그리고,

센터에서 「나는 없어」를 불렀습니다!



저건 긴장감이 위험했네요………




그리고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신곡 등 많이 출연했습니다!





12월에는 AKB홍백으로

「키스를 날려 떨어뜨리자」를 센터에서 불렀습니다!


많은 다른 그룹의 선배가 있는 가운데

엄청 긴장했어요...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첫선발의 싱글 「나 이외의 누군가」가

12월 28일에 발매되었습니다!









정말 이 1년은 많은 일을 경험했습니다!



제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항상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 덕분이에요!



정말 항상 감사합니다





올 해의 이런 점을 내년에는

많은 자리에서 살려가려고 합니다!




내년에도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잘 부탁드려요









그리고 오늘은 제 67회 홍백가합전!!





저는 출연하지 못했었는데요,

NMB48에서는 11명의 선배가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본방중에 1위부터 16위까지 발표되었습니다!





무려?!




NMB48의 에이스!



야마모토 사야카상이 1위에 올랐어요



역시 사야카상이에요!


16위까지 NMB48에서 4명이나 들어가 있어서

정말 기뻐요




이걸로 내년부터의 NMB의 미래는 밝구나!라고 생각했어요!





내년부터 이런 NMB48의 응원 잘 부탁드려요!






내일 하루도 전력 질주


신춘공연입니다!





그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아-얀 *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