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N 야마모토 아야카 첫생탄제

http://s.ameblo.jp/nmb48/entry-12302963013.html 


 


안녕하세요~

 

 

넘치는 미소!(좋잖아!)

전력질주!(꽤 하잖아!)

가라테girl인?(아ー얀!)

 

아얀 파워로 모~두의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을게요   (후우~~❤)

 

효고현출신・중학교3학년・15살인

아얀이라 불리는 야마모토 아야카예요!

 

 

자기소개를、기억해주신다면 기쁠거예요!잘 부탁드립니다

 

 

 

어제도 많은 좋아요!코멘트

감사합니다!

 

 

오늘의 블로그는、374번째예요~!

 


어제는 못써서 죄송해요



- - - - - - - - - - - -


 


어제는、목격자공연에서 첫 생탄제였어요!

발걸음을 옮겨주신 여러분!DMM 전달을 봐주신 여러분!모니터 관람 해주신 여러분!정말 감사합니다


 

처음이라 엄청 긴장했는데 여러분덕분에 정말 즐거운 최고의 공연이 됐어요~


 


 




이렇게 멋진 꽃도、정말 기뻐요


 

여러분이 적어주신 메세지가 들어간 앨범!

이건、정말 표지부터 TORACO에、가라테에 정말 귀여워요 수제죠?정말 기뻐요



사진도、TeamN 멤버 전원、5기생 전원이 찍은걸 항상 주위에 있어주는 멤버의 사진이니까 안심하고 기뻤어요


 

그리고、트럼펫과 기타 장식도 리얼해서 대단해요!!!!

제가 좋아하는 악기가 2개나!!


 


정말 제가 좋아하는 것이나 저다운 것들이 많이 있어서、정말 이렇게나 멋진 것을 준비해주신 것만으로도 정말 영광이에요


 


 


 

공연 중、정말 많은 큰 콜을 해주셔서 정말 기뻤어요!

그리고 다른 멤보들의 콜도 잔뜩!감사합니다




전 멤버의 자기소개도 굉장히 큰 목소리를 내주셔서 여러분의 마음이 전해졌어요!

그리고 제 자기소개때는、모두 부채를 들어주셔서!!!!

게다가 양면 사용할 수 있는 부채로 축하해주셨습니다!감사해요!


 



저는、이 자기소개때 한가지 보고가 있었어요!


 


무려、이번 효도현 경찰청에서 가공청구사기 방지 운동의 답례로、감사장을 받았습니다!

어제는 이를 보고하고 싶었기때문에、자기소개때、발표했어요!

여러분、무척 기뻐해주셔서 정말 기뻤어요

생탄제때 이렇게 멋진 보고를 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저는、스피치때도 말했지만

언젠가 NMB48의 센터에 서고싶어요!


 

지금、정말 많은 기회를 주셔서、여러 경험을 했어요!

그러니、아직 부족한 저이지만 여러분께 인정받을 수 있는、그런 사람이 되어서 야마모토 아야카가 역시 센터지!라고 말해질수있도록 되고싶어요!!!!


 

앞으로、그렇게 될 수 있도록 열심히할게요!

공원도(*공연인데 오타난듯) 같은 마음으로 하고싶어요!!!!


 



정말로、어제는 많은 축하를 해주셔서 여러분!정말 감사해요!


 



이 꽃의 대단함에 감동했어ー!!

무려、토랏키ー


 

이거、전부 꽃이에요!!!

대단하네요!!!!!

 


감사합니다


 


 



그리고、오늘은 YNN의 8시간 생방송이었어요!

봐주신 여러분!정말 감사합니다!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내일 하루도 전력질주

 


*아ー얀*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