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N 야마모토 아야카 표현의 어려움。

http://s.ameblo.jp/nmb48/entry-12303836902.html 



 


 안녕하세요~

 

 

넘치는 미소!(좋잖아!)

전력질주!(꽤 하잖아!)

가라테girl인?(아ー얀!)

 

아얀 파워로 모~두의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을게요   (후우~~❤)

 

효고현출신・중학교3학년・15살인

아얀이라 불리는 야마모토 아야카예요!

 

 

자기소개를、기억해주신다면 기쁠거예요!잘 부탁드립니다

 

 

 

어제도 많은 좋아요!코멘트

감사합니다!

 

 

오늘의 블로그는、376번째예요~!

 



- - - - - - - - - - - -


 


오늘은、TeamN의 목격자 공연이었어요!


 

극장에 발걸음을 옮겨주신 여러분!

DMM 전달을 봐주신 여러분!모니터 관람을 해주신 여러분!정말 감사합니다


 

 


오늘은、아이리상이 센터였는데 역시 아이리상 센터는 굉장해요!!!

박력있고、당당하고!

요전 제가 한것과 비교하면 전혀 달랐어요。


 


저는、이 공연엔 어떤 표정이나 표현이 맞을까?라고 굉장히 생각하고있어요。

어른스러운 곡이나 멋진 곡이 많으니까 지금의 표현으로는 안돼!라고 생각해요。



아직 전혀 닦이지않았으니、제대로 갈고 닦아서、''아얀의 센터 최고~''라고 들을 수 있을정도로 열심히할게요!


 

또、모바메로 말하고 싶어요 쑻쑻


 


 



오늘은、코코나가 신포지션이었어요!

신포지라곤 생각되지않을、춤과 표현!


 

이 공연을 보고 정말 코코나는、굉장히 성장했고、엄청 멋졌어!!

라고 생각했어요!


 

선배분들도、코코나 엄청 좋아졌네!라고 말하고 있었으므로、모두에게 인정받고있네!라고 생각해요!

이건、코코나의 노력이 눈에 보인것같아요



코코나 수고했어


 


 


 


ー고지ー


 



어제는、AKB48 쟝켄대회 공식 가이드북의 쵤영을 함께 유닛을 짠

''니코니코''로 했어요~!


 

촬영때부터 굉장히 재밌었어요

최근、자주 이야기하게됐나?!

라고 생각해요!


 

발매일은、

9월 11일이에요!!!!


 


 


그리고、AKB 신문의 취재도 했어요!



이건 발매일이、

9월15일이에요!!!!


 

모두 체크해주셨으면 해요

잘 부탁드립니다


 



 


 


 


내일은、카틀레아조의 ''여기에도 천사는 있어 공연''이에요!


 

아침부터 수록이 많아서 바빠지만、힘낼게요!



여러분!꼭 DMM 전달로 봐주세요


 


또、이 곡은 두번째의 「Radio name」에서 편지를 소개하고있는데、이건 매회 모집하고있어요!!!


 

아마、이 존재를 몰랐던 분도 있지않을까?싶어요。



이건、그 날 극장에 오지못하는 분도 응모할 수 있어요!


 

어쩌면、곡중에 당신이 응모한 말이 읽힐지도!

여러분!꼭꼭 응모 부탁드려요


 


 


그리고、토크 테마도 모집하고 있어요!

멤버에게 묻고싶은것 등을 쓰셨으면 MC의 주제가 되어 멤버가 대답합니다!!!!

그러니、이쪽도 꼭 응모부탁드려요

이건、이 공연뿐만 아니라 NMB48 전공연 모집중이에요!


 


그러니、여러분 부탁드려요


 


내일 코코텐 힘낼게요!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내일 하루도 전력질주

 


*아ー얀*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