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N 야마모토 아야카 멤버에 대한 감사

http://s.ameblo.jp/nmb48/entry-12304156963.html 



안녕하세요~



넘치는 미소!   (좋잖아!)

전력질주!        (꽤 하잖아!)

가라테 girl인?      (아ー얀!)


 

아얀 파워로 모~두의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을게요❤  (후우~~)



효고현 출신・중학교 3학년・15살인

아얀이라 불리는 야마모토 아야카예요!


 

자기소개를、기억해주신다면 기쁠거예요!부탁드릴게요


 

어제도 많은 좋아요!코멘트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은 코멘트 해주시면 기쁠거예요 부탁드려요



오늘의 블로그는、377번째예요~!


 

- - - - - - - - - - -


 


오늘은、카틀레아조 「여기에도 천사는 있어」 리바이벌 공연이었어요!


 


 

극장에 발걸음을 옮겨주신 분들!

DMM 전달로 봐주신 분들!

모니터 관람으로 봐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아얀콜''이나、제 부채가 정말 많아서 엄청 기뻤어요



행복했어요!감사합니다


 


오늘 공연에서는、저번보다 표정이 좋았으면 해!바꾸고 싶어!라고 생각해서 그걸 의식하고 했어요!

배웅할때、

「아얀 표정 엄청 좋았어!」

「퍼포먼스 엄청 좋았어!」

라고 말해주신 분이 정말 많아서、굉장히 기뻤어요


 

감사합니다


 


 


 

오늘은、앵콜 전 토크에서 나기사상이 나와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협력이 없다면 이 공연은 할 수 없으니、감사하는 마음으로 가득해요!

멤버 여러분 감사합니다


 

나기사상이 나오셨을때、여러분도 놀라지않으셨나요?

저도 나기사상!이라고 정해졌을때 놀랐어요!!!!

정말 기뻐요!객석을 굉장히 달아오르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은 아침부터、마나부군 수록에 다녀왔어요!

3편이나 찍었어요


 

저는、처음으로 3편을 찍었어요


 


방송일은、9월28일이에요!

나머지 2편의 방송일은 미정이에요。


 

그러니、알게되는대로 보고할게요!



 


 


그리고、GION 라디오 수록도 했어요!

이건、9월6일과 10월4일 방송이에요!


 

모카상과、칫히상과의 회가、9월!

안땅상、사라상과의 회가 10월이에요!


 


마나부군도、라디오도 체크 부탁드려요


 


 



내일은、유가타 NMB에 나가요!

「꼬마 대집합 스페셜」


 

중학생 멤버가 잔뜻!!!!그 중에  멤버도 있지만요、쑻


 

YES씨어터에서、기다릴게요!

생방송이니、여러분!절대 놓치지 마세요~


 

기대해주세요~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람、내일 하루도 전력질주



*아ー얀*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