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N 야마모토 아야카 올 해도 악수회 힘내자!

https://s.ameblo.jp/nmb48/entry-12342602219.html 


 


안녕하세요~


넘치는 미소!   (좋잖아!)

전력질주!        (꽤 하잖아!)

가라테 girl인?      (아ー얀!)


아얀 파워로 모~두의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을게요❤  (후우~~)


효고현 출신・중학교 3학년・15살인

아얀이라 불리는 야마모토 아야카예요!

 

자기소개를、기억해주신다면 기쁠거예요! 부탁드릴게요


어제도 많은 좋아요!코멘트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은 코멘트 해주시면 기쁠거예요💕 부탁드려요


오늘의 블로그는、480번째예요~!


 

- - - - - - - - - - -


 


오늘은、마쿠하리멧세에서

올 해 첫 악수회였어요~


AKB48 50th 싱글의 이벤트!!!!!


 



저는、3.4부였는데

감사하게도 오늘의 2부 모두 매진이었어요~!!!!


정말로、여러분 덕분이에요!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오늘 악수회에 와주신 분인데、

「좀 더 많이 사고싶었는데、빗나가서 한장밖에 건지지 못했어、、、」 라고 말해주신 분이 있어서、정말 죄송하지만、솔직히 엄청 엄청 기뻤어요


오늘은、매진됐지만 아직 매진되지 않은 날도 있으니、그걸 전부 매진시키고 싶어요!!!!!


 


오늘의 사복


가슴에 하트가 있는데、그게 엄청 드러났어요


 


오늘은、많은 분들께 새해 인사를 받았어요!


그리고、1st 동영상에서 2018년의 포부라는 것이 있어서、여러가지 목표라던가 생각했는데、


 

올해는 우선 가장 바라는 것이、

『총선거 랭크인』

이에요!!!!!

이건、작년에 이루지 못한 목표이기때문에、올해야말로 랭크인하고 싶어요!!!!


그리고、

『많은 일에 도전해、제가 하고싶은 일、저에게 맞는 일을 찾기』

예요!

이건、올 한 해동안 자신이 어디서 빛나는가를 찾아 앞으로 그걸 갈고닦고싶어!라고 생각했기때문이에요!!!!!


 

올 해는、주로 이 두가지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할게요!!!!!


 


오늘은、추웠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ーーーー


 


그리고 오늘은、SHOWROOM에서도 전달한、

『레낫치 극단 2차 심사』가 악수회 뒤에서 진행되고 있었어요。


 

저는、감사하게도 1차 심사를 통과할 수 있어서、오늘 실제로 감독님 앞에서 연기를 했는데、저 정말 낯을 가려서、생각만큼 잘하지 못했지만、굉장히 좋은 경험이 됐다、라고 생각해요!


 


그러니、이 심사에서 떨어져도 제게 있어 헛된 시간이 아니었기 때문에、앞으로 이 경험을 살려 나가고 싶어요!!!!!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내일 하루도 전력질주


*아ー얀*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