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N 야마모토 아야카  TeamN의 힘

https://s.ameblo.jp/nmb48/entry-12345070015.html 


 


안녕하세요~


넘치는 미소!   (좋잖아!)

전력질주!        (꽤 하잖아!)

가라테 girl인?      (아ー얀!)


아얀 파워로 모~두의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을게요❤  (후우~~)


효고현 출신・중학교 3학년・15살인

아얀이라 불리는 야마모토 아야카예요!

 

자기소개를、기억해주신다면 기쁠거예요! 부탁드릴게요


어제도 많은 좋아요!코멘트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은 코멘트 해주시면 기쁠거예요💕 부탁드려요


오늘의 블로그는、486번째예요~!


 

- - - - - - - - - - -


 


어제 목격자 공연 첫날로부터 1년이 지났어요!!!!


 



정말 시간이 흐르는게 빨라서 놀랐어요!


 


 

저는、이 공연에서 처음으로 드래프트 2기생 분들 이외의 선배와 함께 공연을 했는데、레슨이 진행 속도도 굉장히 빨라서 전혀 따라가지 못했지만 、정말 TeamN의 선배분들은 상냥해서 레슨이 끝나고도 남아 같이 연습을 해주셔서 굉장히 의지했어요。


그런 멤버분들과 이 1년 함께 활동을 하고、선배의 등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배울 것이 잔뜩 있어서 굉장히 좋은 경험이 된 1년이었습니다た!


 


첫날 공연이 끝났을 때 사야카상께

그 날 저의 퍼포먼스는 『10점』이다!

라고 들었어요、

지금 봐주신다면、몇점이라고 말해주실까요?

제가 생각하기엔 아직 50점 정도예요、、、。

이 공연이 언젠가 센슈락을 맞을때는 100점!아니、120점이라고 들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위를 보고 열심히할게요!


 


저는、아직 공연 출연 횟수가 전부 100회도 되지않아서 정말 퍼포먼스는 아직인데요 앞으로도 이 TeamN에서 더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열심히할게요!




목격자 공연은、콜을 하는 곡이 다른 공연에 비해 적을지도 몰라요。

그렇지만、조금이라도 좋은 퍼포먼스가 될 수 있도록!TeamN대로 필사적으로 하고 있으니 꼭 한 번 공연을 보러 와주세요!


 


ーーーー


 


일을 하고 계신 분、스포츠를 하는 분、병마와 싸우고 계신분、여러분!힘내세요


저는 내일도 공부 열심히 할게요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내일 하루도 전력질주


*아ー얀*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