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링 블로그






나나미 블로그


모못치、유키쨩、아얀이、마지막 연구생공연이었어요。

3명의 존재와 힘은 컸기때문에、내년부터 없다는 것은 영향이 크겠네요。

이끌어주거나 도움을 받곤 했어요。

리카티의 얼굴이 정말 하얗게 되어 눈 밖에 보이지않아서、그러고 평범히있어서 정말 웃겼어요 (웃음)!

아얀은 포니테일을 할 때 얼굴이 당겨서 눈을 아래로 잡아당기고 엄청 재미있는 얼굴이 되었어요 (웃음)

그 두 명이 나란히 서있는 것이 위험습니다(웃음)

그래서、미라이쨩과 사진찍어댔어요(웃음)!

즐거웠어










FLASH 트위터

FLASH 스페셜 2017 신춘호

NMB48 야마모토 아야카쨩의 연재

아ー얀로드 제 2호는、트럼펫의 권

트럼펫 자태의 아ー얀、귀여우니까 체크해주세요(๑˃̵ᴗ˂̵)





츠타야 에비스바시

이 달의 #BUBKA는 NMB48특집호! 표지는 사야네 #야마모토사야카 쨩과 차세대 에이스 후보로 한 번에 올라온 5기생 아얀 #야마모토아야카 쨩!

에비스바시점에서는 이번에 무려 3종의 엽서를 빠짐없이 선물👍





시오리 블로그

어제、아얀에게 좋은 느낌의 티셔츠를

받았어요✌


두둥


근사하네요

47
MYOYOUN SKIN